알림마당

공지사항

창도센 공고 2021-20) 2021 소계지구 도시재생 뉴딜사업 도시재생대학 용역 공고
  • 도시재생
  • 2021.03.18 11:13
  • 707

    창원시도시재생지원센터 공고 제2021-20

     

     

    2021 소계지구 도시재생대학용역 공고

     

     

    창원시 소계지구 도시재생 뉴딜사업의 주민주도형 사업 발굴 및 마을공동체 활성화를 위한2021 소계지구 도시재생대학용역에 관한 사항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.

     

     

    2021318

    창원시도시재생지원센터장

     

     

    1. 사업개요

    기 간

    - 공고기간 : 2021. 03. 18. ~ 2021. 03. 24. (1주간)

    - 접수기간 : 2021. 03. 18. ~ 2021. 03. 31. (2주간)

    - 사업기간 : 체결일 ~ 2021. 12. 31.

    과업내용 : 첨부 과업지시서참조

    용역대상 : 용역분야에 전문역량을 보유한 업체

    계약방법 : 수의계약

    사 업 비 : 15,000,000(금일천오백만원, 부가가치세 포함)

    접수방법 : 방문접수 및 E-mail 접수

    - 구암소계 도시재생 통합센터 : 창원시 마산회원구 구암북 222, 2

    - E-mail : ysh@cwurc.or.kr (소계지구 예승희 보조연구원)

    - 전화번호 : 055-253-0141 (직통전화 : 070-7700-2817)

     

    2. 제출서류

    사업자등록증 사본 1.

    견적서 1.

    포트폴리오 1.

    참여인력 자격 및 경력 현황 1.

     

    3. 사업추진일정

    모집공고 및 용역 선정

    업무 협의

    강사 섭외

    용역 입찰 공고 및 선정·계약 체결

    과업 내용에 따른 소계지구 도시재생대학 운영 계획 논의

    프로그램별 퍼실리데이터 및 강사 섭외

    21. 03.

    21. 04.

    21. 04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사업 추진

    수강생 모집

    사업 홍보

    도시재생대학 운영

    수강생 현장접수 대응

    사업 홍보를 위한 웹포스터 및 설치용 현수막 제작

    21. 05.~07.

    21. 04.

    21. 04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중간 보고

     

    수료식 진행

     

    사업 종료

    사업현안 보고

    프로그램 운영결과 보고 및 수료증 전달

    결과보고서 제출

    21. 06.

     

    21. 07.

     

    21. 07.

     

    4. 과업 내용

    (주민공모사업)사업계획서 작성반 운영

    - 전문가, 주민이 한 팀이 되어 사업 방향 구체화 및 사업계획서 작성

    - 지원사업, 공모사업에 대하여 알아보며 사업계획서 작성 실습

    - 전반적인 일정 운영, 장소 대관, 전문가, 주민 관리

    마을활동가 양성교육

    - 마을활동가가 갖추어야 할 기초 역량에 대하여 알고, 주민 욕구와 마을 문제를 파악하기 위한 지역주민 역량 강화 교육

    - 전문가, 참여주민이 함께 참여하여 매주 1회 수업 실시

    - 전반적인 일정 운영, 장소 대관, 전문가, 주민 관리

    문화프로그램반 운영

    프 로 그 램

    투입강사

    운영횟수

    시 간

    구 분

    인 원

    꽃차 소믈리에

    2

    (주강사, 보조강사)

    1

    9주 운영

    12시간

    (20시간)

    소계동 주민 누구나

    20명 내외

    수제청 만들기

    2

    (주강사, 보조강사)

    1

    9주 운영

    12시간

    (20시간)

    20명 내외

    마을 업사이클링

    2

    (주강사, 보조강사)

    1

    9주 운영

    12시간

    (20시간)

    10세 이하 아동+부모

    20명 내외

    (부모, 아동 21)

     

     

    ※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 

     

    blank imag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