예약서비스

진해-진해역

시설소개

  • 01 위치 : 창원시 진해구 충장로 72 (충무지구 도시재생 진해역)
  • 02 면적 : 진해역 역무실 35㎡, 진해역 대합실 97㎡
  • 03 테이블 : 진해역 역무실 5개, 진해역 대합실 10개
  • 04 의자 : 진해역 역무실 10개, 진해역 대합실 20개
  • 05 사용료 : 무료이용
  • 06 사용시간 : (평일) 월-금 10:00~18:00, (주말, 공휴일 불가)
    - 최대 5시간 가능 (연장 시 대관 운영 담당자와 협의)
  • 07 부대시설 : 빔프로젝터
  • 08 기타시설 : 전기, 수도, 냉난방기 등

진해역

(왼쪽부터 진해역 전경, 역무실, 대합실)

신청방법

• 신청대상 : 공연을 하고자 하는 시민 및 단체 (창원시민 및 단체 우선)

• 신청기간 : 대관일 기준 7일 전까지(변경 및 취소 대관 2일 전까지)

• 사용제한 :

① 종교 활동, 영리 목적, 공공질서 외 선량한 풍속을 해치는 경우.

② 공간 이용자들에게 불편을 끼친 경우.

(신청 내용과 다르게 대관, 공간 사용 권리의 양도 또는 1개 모임 당 과도하게 선점하는 경우 등)

③ 기타 ‘충무지구 도시재생 앵커시설’ 운영 목적에 어긋날 경우.

• 기타 유의사항 :

① 행사명, 행사 목적, 행사 주최·주관, 세부 프로그램 등 기재 사항은 자세하고 정확히 기재하시기 바랍니다.

(행사 계획서, 단체소개서 별도 첨부 가능)

② 준비, 연습, 공연(행사), 철거 및 정리 시간은 대관시간 안에 포함됩니다.

③ 현장 센터 운영시간(월~금/9:00~18:00) 이후 대관 시에는 센터 운영시간 이내에 주말 대관 신청 시,

금요일(10:00 – 18:00)에 ‘보태가’에 방문하여 대관 장소의 키를 수령하고,

이용 후 평일은 익일, 주말은 다음주 월요일 현장 센터 운영시간에 반납해야 합니다.

④ 시설물 및 장비 등의 손괴 및 분실 시 원상복구해야 하며, 필요한 경비는 사용자가 부담합니다.

⑤ 행사 종료 후 사용 물품을 원래 위치로 배치하고(의자, 책상 포함), 행사 시 발생한 쓰레기는 정리해 주셔야 합니다.

  (https://blog.naver.com/jinhae1926/222148582423)

blank image